본문 바로가기
슈's 일상

각질 모공 케어 끝판왕! 일본 인기 클렌징폼 Bifesta(비페스타) 클렌징 탄산폼 bright up의 장단점 3가지 실제 사용 후기

by 아띠_슈 2023. 6. 19.

일본 여행을 가면 다양한 종류의 클렌징 폼들이 있어서 어떤 것을 골라와야 할지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각질 모공 케어 끝판왕! 일본 인기 클렌징폼 Bifesta(비페스타) 클렌징 탄산폼 bright up의 장단점 3가지와 실제 사용 후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본 제품은 한국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나 일본 현지에서 사는 것이 싸기 때문에 일본 여행을 가신다면 현지에서 사오시는 것을 추천추천! 그렇지 않더라도 현지와 비슷한 금액(배송비 추가)으로 판매하는 곳도 있습니다~ 
 

1. 비페스타 클렌징 탄산폼 브라이트닝이란?

비페스타 클렌징 탄산폼 브라이트닝은 탄산으로 만든 미세한 거품이 저자극으로 모공을 케어하고 노폐물 및 각질을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제품입니다. AHA 성분 중 하나인 젖산이 광채가 나는 피부로 마무리해 주고 흡착성 히알루론산이 클렌징 후에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고 합니다. 
 

2. 실사용 후 느낀 장점

 

1) 거품의 밀도가 매우 높고 쫀쫀합니다. 미세한 거품을 만들어주니 폼클렌져를 손바닥에 짜서 비비거나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거품을 만들어 낼 수 있어 좋았고 쫀쫀한 고밀도의 거품으로 세안하니 얼굴에 손가락 마찰을 적게하여 세안할 수 있습니다.
2) 화장을 지우기 위해 클린징 오일이나 클렌징 워터를 사용하지 않고 바로 세안을 해도 세정력이 좋았습니다. 펄이 들어간 반짝이 메이크업을 했을 때 반짝이가 1~2개 남아 있는 수준이었고 평소 하고 다니는 기본 메이크업은 비페스타 클렌징 탄산폼 하나로도 깨끗하게 클렌징 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3) 자극이 적고 세안 후에 피부가 촉촉합니다. 실제로 건성 피부이면서 예민하고 성인 여드름을 심하게 겪었던 아주 복잡한 피부인데도 세안을 하고 난 후에 당김이 적었고 사용하는 동안 트러블이 나지 않았으며 피부가 촉촉하게 느껴졌습니다. 
 

3. 실사용 후 느낀 단점

1) 힘 조절을 잘못하면 거품이 한 번에 슈루룩!! 너무 많이 나와버리기 때문에 아주 살짝만 눌러 조절해야 합니다. 위에 있는 영상에서 제 손이 힘을 주느라 떨리는 것처럼 느끼신다면.. 거의 다 써서 누를 때 힘을 준 것이지 처음부터 저렇게 힘줘서 누르시면 엄청 많이 나와요~😁
2) 펌핑 후에 거품이 끝에 딱! 깔끔하게 끊어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밀려나오기 때문에 원하는 양보다 더 많이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요 부분만 개선이 된다면 정말 깔끔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사용할 때마다 아쉬움이 남습니다. 
3) 용량이 적어서 아쉽다. 더더 큰 대용량 제품이 나오면 좋을 텐데.. 사용하면서 아쉬움이 가득합니다..
 

4. 사용 팁!

어느정도 사용을 하다가 보면 폼이 잘 안 나오는 경우가 있으나 사용 전 조금 흔들고 난 후에 사용하면 거품이 잘 나옵니다. 그리고 이 때 헤드를 아랫방향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윗방향으로 향하게 하고 펌핑을 하셔야 거품이 잘 나오니 참고하세요~ 제가 트러블 없이 몇 달 간 잘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도 무리없이 잘 사용하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하고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