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s 일상

[리뷰] 내돈내산 코로나 극복! 아기 용품, 1인 가구, 반려동물 모두에게 유용한 자외선 소독기 추천 & 실제 사용 후기- 퓨리티

by 아띠_슈 2020. 7. 7.

오늘의 리뷰는 아기가 있는 집에는 이미 필수품으로 꼭 한 대씩은 있는 필수품이 되었으나 아기가 있는 가정뿐만 아니라 1인 가구,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도 너무나 유용하며 코로나 시대에 외부 활동 후에 지녔던 물건들에 있을지도 모를 바이러스를 살균하고 주방용품과 우리가 생활할 때 사용하는 물건들을 깔끔하고 안전하게 살균 및 소독을 해주는 자외선 소독기 리뷰입니다~~ 제가 소개 해 드릴 제품은 퓨리티!!무한 검색을 통해 내 돈 내산으로 구입했고요~ 엄마 아빠께도 추가로 구입하여 보내드린 제품입니다! 😘

 

코로나가 시작되던 초창기 2월 무렵
엄청난 쫄보인 저는 마스크 값의 부담과 더불어 코로나에 걸릴 것이 두려워 마스크 및 저의 물건들을 소독할 소독기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찾은 퓨리티~~ㅎ 퓨리티는 특허받은 제품으로 업체 최초 5분 살균인증 제품이래요~ 다른 제품들은 20분 이상이고요~

 

상자를 열자 귀요미 친구가 환한 미소로 맞이해줬습니다.

 

비닐에 쌓인 기다란 것은 자외선 리필 전구가 하나 들어있어요!!

그~레이~!!! 😆 손에 들고 있는건 환기구 필터

 

내부 보시면 저렇게 각이 져서 자외선이 구석구석 쬐어질 수 있는 구조래요~~ 다른 자외선 소독기는 그냥 네모네모

 

3D로 자외선이 쬐일 수 있도록 구조가 되어 있는데 회전 선반이 돌아가면서 사각지대를 없애주기 때문에 완벽한 살균이 가능하대요~~ 회전 선반은 10kg의 하중도 버티고 젖병은 한 번에 최대 12개까지도 살균이 가능하다는데
저는 컵이나 수저, 그릇들도 위아래로 놓고 돌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바로 요 회전선반이 구성품으로 함께 옵니다~ㅎ

 

홈페이지 설명에 포함, 불포함 내용이 애매하게 되어 있어서 추가 주문을 고민했는데 감사하게도 포함이었어요 😆
구성품이 매우 알차게 들어있지요~?리필 전구, 환기구필터 5매, 컵받침에 2단 선반까지 👏👏👏👏👏
짧은 살균 시간도 굿인데! 이후에 자동 멸균 보관 기능이 있고,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저온 열풍건조 대신에 필터링한 깨끗한 자연바람을 유입시켜 건조한다는 점도 선택하는데 한몫을 했습니다!
아기가 있는 집은 젖병 소독기가 이제 필수라는데 나혼산인 저도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저를 위해 꼼꼼히 따져볼 수 밖에 없었어요~~ 저는... 소중하니까요😍

 

다양한 기능들~~

 

출처: 퓨리티 공식 홈페이지

 

저는 평소에 건조된 제품을 넣어서 자동모드보다는 살균 모드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외출 후에는 꼭! 마스크와 핸드폰, 차키를 살균! 그밖에도 아띠 장난감이나 인형들 살균하거나 컵, 그릇, 수저, 조리도구 등 주방용품 살균합니다.
(나혼산들 여름철에 설거지 타이밍 놓쳐서.. 이것들 내가 써도 되나 싶을 때 가끔 있잖아요..?? 저만 그런가요..? 그럴 때 설거지하고 살균 딱! 해주면 안심이 되어요!)
칫솔 주기적으로 하고 있구요. 가끔 수건도 말린 후에 살균 돌려요 ㅎㅎ 핀셋이나 여드름 압출기, 손톱깍이도 소독하면서 쓰면 좋고요~아가들 유아 용품 살균은 당연히 너무 편리하고 좋고요.
이렇게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너무 좋습니다 ㅎㅎ

 

살균만 원할 때는 전원누르고 UV버튼 하나면 5분 살균 끝!!

 

전력도 타제품들에 비해 무지 아낀다고 하니 믿고 쓰는 중입니다! 몇 달 써보니 활용도가 높아서 좋아요~
자외선 소독기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늘고 있는데..
매일 집에서 살균할 수 있어서 조금이나마 안심할 수 있네요~~ 여러분들도 건강 유의하시고 언제나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